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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사고 후유장해는 일반 외상과 달리,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도 소실되지 않고 남아있는 임상적 증상을 말한다. 엑스레이 등 진단 기기 검사로는 별 이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지만, 만성적으로 통증이 생기거나 운동 제한과 같은 자각 증상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 이에 외과적 신체질환은 물론 심리적 증상까지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다. 즉, 후유장해는 사고 후 곧바로 드러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척추체 관절은 우리의 신체를 지탱하는 가장 중요한 부위이자, 교통사고 시 가장 후유장해를 입기 쉬운 부분이기도 하다. 특히 골절이나 디스크의 경우 다양한 이유를 들어 보험 지급액을 낮추려는 경향이 있다.
외부 압력에 의해 찌그러진 형태로 골절되는 압박골절은, 유합된 후에도 눌러진 척추체가 원 상태로 회복되지 않을 때 후유장해로 발전된다. 명확한 상해로 발생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많은 보험사에서 압박률의 정도, 수술 여부, 기존 질환의 여부 등 갖은 이유를 대며 장해율을 인정해주지 않는다. 더 나아가 보험 지급 액수를 낮추는 경우도 적지 않다. 특히, 수술을 하지 않고 보조기 착용 등의 보존적인 치료를 하더라도 후유장해 평가를 받기 위해 손해사정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교통사고 보험 분쟁이 가장 잦은 질환! 일명 '허리 추간판 탈출증'이라 불리는 디스크다. 퇴행성 변화가 있는 척추관절의 특성상, 기왕증을 빌미로 후유장해 보험금을 제대로 보상해주지 않기 때문. 이럴 때는 손해보상 전문가에게 의뢰하여 후유장해 보상금을 지급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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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바이 사고나 보행자의 경우 무릎에 직접적인 충격이 가해지기 때문에 슬관절 부상을 당하기 쉽다. 이에 따른 후유장해 보상금 청구가 가능하지만, 제대로 된 보상을 받지 못해 피해 사례는 넘쳐나는 실정이다. 만약 십자인대가 파열되거나 대퇴골, 경골에 골절이 생겼다면? 이 글에 주목하라.
전방십자인대, 후방십자인대, 내외 측 측부인대, 슬개인대 등 무릎 부위에 있는 인대는 치료를 받더라도 동요장해가 발생할 위험이 크다. 즉, 후유장해의 위험이 큰 부위라는 말씀! 주로 무릎 후유장해 보험금은 무릎이 밀리는 동요 정도를 평가해 교통사고 합의금에 후유장해 부분을 산정 받을 수 있는데, 대부분 보상금 지급액이 적다. 그러므로 손해사정 전문가를 통해 높은 보험지급액을 보장받는 것이 유리하다.
대퇴골의 원위부, 경골의 근위부 중 관절 면에 속하는 부위가 골절되었다면 충분한 치료 후에도 움직임에 제한이 생길 수 있다. 이 경우 평가를 통한 후유장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진단'기간에 대해 간과하곤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 진단'이 아니라 상실수익액, 장해율 영구장애, 한시장애를 얼마나 인정받을 수 있느냐다. 그러므로 교통사고합의, 손해배상, 배상책임, 후유장해, 산재 및 근재보상까지 모두 책임질 수 있는 장해보상금의 손해사정 전문가를 통해 제대로 보상받아야 한다. 손해사정법인 22년 실무팀장의 경력과 법률사무소 사무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험사의 현란한 말솜씨에도 걱정 없이 충분한 후유장해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장해보상금! 척추체 관절과 슬관절 후유장해의 고통 속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이제 장해보상금의 문을 두드려보자.
교통사고에 의해 골절이 동반되었고, 장해가 남을 위험이 크다면
개인적인 보험금 청구보다는 손해사정 전문가를 위임하여 해결하는 것이 현명하다.
전화 한 통화로 당신의 교통사고 합의, 후유장해 문제까지 말끔히 해결하고 싶다면?
장해보상금의 21년 경력 손해사정법인 실무 전문가와 함께 후유장해 보험금, 쉽게 받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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